EVENT


웨스트브릿지
컨텐츠문의 : 김은성 대리 (summer@west-bridge.co.kr)


 

새 싱글 '여행의 시작'의 주제는 제목 그대로 '여행'입니다. 발매를 준비하던 때가 마침 휴가철이기도 했고, 모두 이 '여행'이라는 좋은 주제를 가지고 팬 여러분과 최대한 즐거운 기회와 재미를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렇게 준비해 진행한 것이 바로 "여러분의 여행을 보내 주세요" 이벤트. 좋아서하는밴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팬 여러분의 여행 사진과 영상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했고, 그 결과물들을 모아 '여행의 시작'만의 특별한 비디오를 완성했습니다. 

 

여행을 자주 다니는 사람이라도, 또 그렇지 못한 사람에게는 더욱 더 여행은 언제나 특별한 의미인 것 같습니다. 팬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진과 영상에는 하나같이 그 특별함과 소중함이 가득 묻어 있어 보고있는 것만으로 참 설레고 벅찼습니다.

 

10년지기 동창 친구들과 함께 떠난 국내 여행, 오래 다니던 직장을 그만 두고 무작정 떠난 배낭 여행, 고산병으로 힘든 순간도 있었지만 절대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어준 트레킹 등등... 사연도, 동행인도, 장소도 모두 달랐지만 사진 속의 여러분은 모두 참 행복하고 편안해 보였습니다. 

 

좋아서하는밴드의 음악을 들어 주시는 여러분과 이 영상을 꼭 함께 나누고 싶었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모아 모아 우리가 여러분께 전달해 드리는 '여행의 시작'이 여러분께 또 하나의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