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Extra Form
Title 북극곰아 (eARTh 캠페인송 LOZIK RMX)
Artist 좋아서하는밴드
Label 웨스트브릿지엔터테인먼트
Type 싱글

p.jpg

 

 

 

DESCRIPTION

 

민트페이퍼의 아티스트 참여형 환경 캠페인 eARTh. 그리고 캠페인송 "북극곰아"의 트렌디한 재탄생!
 
지구를 의미하는 'earth'와 예술을 의미하는 'art'의 합성어로 아티스트가 주체가 되는 '민트페이퍼(www.mintpaper.com)'의 환경 캠페인입니다. 모던한 문화 공동체 민트페이퍼의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캠페인으로 모두가 쾌적한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철저한 분리수거와 쓰레기 처리는 물론 재사용기에 도시락 싸오기, 자리 맡기 금지 등 함께 지켜야 할 규칙을 알리고 업무를 진행합니다.
 
아티스트 정욱재(노리플라이/TUNE)를 중심으로 시작, 여러 아티스트들의 캠페인 영상을 통한 홍보와 현장 업무를 통해, 이들의 움직임에 동참하는 관객들이 늘어나며 페스티벌 현장에서의 분리수거율과 쓰레기 줄이기에 눈에 띄는 성과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동요와도 같은 멜로디와 가사로 누구나 환경에 대해 한 번쯤 생각해 볼 수 있게 하는 eARTh의 캠페인송 "북극곰아" 좋아서 하는 밴드가 GMF2012를 맞이하여, 역대 GMF 테마송("New Hippie Generation", "너와 나의 프롤로그", "팝콘" 외)을 새로운 사운드로 선보였던 LOZIK(APLS)의 리믹스를 통해 보다 트렌디한 느낌으로 탄생했습니다. 모두가 "북극곰아"를 흥얼거리며 GMF2012 현장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분리수거와 쓰레기 줄이기에 동참하기를 희망합니다.

 

LINK

 

http://www.melon.com/album/detail.htm?albumId=2151531#d_almum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