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SCUIT SOUND

Extra Form
Title 달콤한 나의 도시
Artist 좋아서하는밴드
Label 웨스트브릿지엔터테인먼트
Type 싱글

좋아서하는밴드[달콤한나의도시].jpg

 

 

 

DESCRIPTION

 

좋아서하는밴드 '달콤한 나의 도시' OST 발매!
달콤한 도시의 밴드, '좋아서 하는 밴드' 가 SBS '달콤한 나의 도시'를 만났다!


수필 같은 가사와 따뜻한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좋아서 하는 밴드> 가 SBS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2014.8.27 첫 방송) '달콤한 나의 도시'의 동명 OST '달콤한 나의 도시'를 발표했다. SBS '달콤한 나의 도시'는 서른 즈음에 접어든 일반인 여성 4명의 리얼한 삶을 그대로 보여주는 한국판 '섹스 앤 더 시티'다. '그것이 알고 싶다'를 연출한 PD, 작가가 만들어 화제가 되어있는 '달콤한 나의 도시'는 인위적 설정 없이 주인공들의 일상을 가감 없이 드러내고 있다. 서로 다르지만 결국 비슷한 고민의 문턱에 서 있는 젊은 여성들을 따뜻하고 경쾌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색다른 프로그램이다.

'달콤한 나의 도시' OST에 참여한 '좋아서하는밴드'는 그 이름만큼이나 다양하고 색다른 음악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3인조 포크밴드이다. 지난 2013년 정규음반 [우리가 계절이라면] 발매 이후 올 6월 4번째 EP [내가 첫 번째였음 좋겠어] 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좋아서하는밴드'는 이번 곡 작업이 '마치 운명 같다.'라고 말할 정도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한다. 멤버 3명 전원이 함께 작사. 작곡. 연주. 노래를 하는 공동작업으로 이루어진 '달콤한 나의 도시' OST는 프로그램 성격에 걸맞은 솔직하고 시원한 매력을 담고 있다. 특히 '좋아서하는밴드' 특유의 재치 있고 공감되는 가사와 출연자들의 마음을 담아내는 듯한 경쾌한 보컬이 백미이다. SBS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달콤한 나의 도시'는 8월 2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LINK

 

http://www.melon.com/album/detail.htm?albumId=2277254